키워드 검색광고

네이버

네이버

네이버 클릭 초이스란?

검색점유율 1위, 최대선호율 1위 네이버의 키워드 광고 클릭초이스는 노출에 대한 광고비는 지출하지 않고 클릭하여 고객이 방문한 경우에만 광고비를 지불하는 종량제 방식의 키워드 광고입니다.

네이버 통합검색 및 다양한 페이지의 검색광고에 광고가 노출되는 검색 네트워크 매체와 해당 페이지의 컨텐츠의 관심도가 높은 상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광고를 제공하는 컨텐츠 네트워크 매체에 다양하게 노출 될 수 있습니다.

어디에 노출되나요?

검색 네트워크 : 네이버 통합검색(naver.com), SE검색(se.naver.com), 모바일검색(m.naver.com),
                        네이버 통합검색 외(검색탭/광고더보기/지식쇼핑), 검색 파트너의 검색 결과 페이지
컨텐츠 네트워크 : 네이버 컨텐츠, 네이버 지식iN, 네이버 블로그, 컨텐츠 파트너 페이지

어떻게 노출하나요?

키워드 별로 최대 클릭 비용과 품질지수를 고려하여 산출된 광고 순위에 따라 각 영역별 광고 개수에 맞춰 광고가 노출됩니다.

광고비 어떻게 나가나요?

광고 노출 기간 동안 클릭이 일어난 횟수에 따라 비용을 지불하는 CPC 과금 방식입니다.
모바일 검색의 경우, 전화 번호 클릭 시 CPC 방식으로 광고비가 과급됩니다.

  • 광고주의 입장에서 효율성있는 키워드만을 추출해냅니다.

  • 경쟁업체 키워드 분석을 통해 매일+매주+매월 키워드전략을 재정비합니다.

  • 건우커뮤니케이션만의 그물망 키워드 확장전략으로 최소의 비용 최대의 광고효과를 극대화 합니다.

- -

개인정보 수집 이용동의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