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럴마케팅은 즉각적인 광고 효과를 보기는 힘듭니다.
하지만 지속적으로 소비자들에게 정보를 알리기 때문에 인지도나 구매시 꾸준히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바이럴마케팅은 적어도 3개월 이상 유지할 경우 그 효과가 발생하며, 건우커뮤니케이션은 단순히 상위노출을 위한 홍보성 바이럴 컨텐츠가 아닌 보다 양질의 정보제공으로 소비자가 믿고 공감할 수 있는 컨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항상 노력합니다.
cpc방식과 cpm방식이 있습니다.
cpc 방식 : 노출과 무관하게 광고주의 광고에 클릭이 발생했을 시에만 광고비 소진.
cpm 방식 : 한 번의 결제로 약속된 기간동안 안정적인 노출이 보장됨.
가능합니다.
세금계산서는 전자세금계산서로 이메일을 통해 발행됩니다.
대표적으로 네이버, 오버추어, 다음, 네이트 등이 있습니다.
오버추어는 다음, 네이트, 야후 등 제휴사이트 스폰서링크에 동시광고가 나가는 것이며, 네이버는 네이버자체 광고상품으로 네이버 파워링크와 비즈사이트 영역에 광고가 노출되는 cpc방식과 cpm방식이 있습니다.
온라인광고는 각 상품, 위치, 키워드에 따라 가격차이가 크게 달라집니다. 그러므로 ‘광고비는 얼마입니다.’라고 그 즉시 답변을 드릴 수 없지만, 키워드별 견적서로 대략적인 광고비추정은 가능합니다. 대행사를 통한 광고진행은 전문 마케터의 상담을 통한 체계적 운영계획으로 광고집행시 광고예산에 따른 최적의 마케팅 컨설팅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내 고객센터 > 견적/광고문의에 글을 남겨주시면 담당자가 답변을 드립니다.더 빠르고 정확한 상담을 원하시면 대표번호(070-8882-6689)로 연락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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